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알쓸신잡

강남역 데이트 코스를 안내합니다.

▶아래 있는 강남역 데이트 지도(?)는 약 2년 전부터 보관하고 있던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센스넘치는 빨간택시의 직장동료인 에그사마가 그녀의 남친과 동성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강남역을 오며가며 기억해두었던 장소를 손수 작성을 해서 제게 주었습니다.

▷여기 나온 일부 장소는 상호가 변경되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강남역이 워낙 트랜디한 곳임을 잊지 않으셨죠? (^-^; )a..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쯤에 강남역을 돌아다녀보면 처음 만나는 남자와 여자. 즉, 소개팅을 하는 젊은이들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그날 뉴욕제과 앞, 지오다노 앞, 시티극장 앞 등 주요 만남의 장소를 주위깊게 지켜보시면 어색한 모습으로 첫 인사하는 분들 의외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일까요? 강남역에는 럭셔리한 카페부터 캐주얼하고 트랜디한 카페까지 다양한 소비적 먹거리 놀거리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본인의 소개팅 200번의 대부분도 이곳 강남역에서 치루었답니다. (-_-; )

▶그동안 이 데이트 지도 잘 써먹었는데 혼자보고 알기 아깝고 데이트코스 정보에 목마른 남자분들에게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빨간택시의 홈페이지에 정리해서 올립니다.  
▷사실은 보관상 문제와 제가 편하게 보려고 홈페이지에 올렸습니다.(-_-; )

○강남데이트코스01-역삼역(테헤란로)○ 
 

○강남데이트코스02-강남역(교보생명뒤)○ 


○강남데이트코스03-강남역(시티극장주변)○ 


○강남데이트코스04-강남역(지오다노주변)○ 


※본 코스를 손수 만들어준 직장동료 에그사마께 다시 한번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