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끝에 문화리뷰/맨끝에 맛기행

[방배 맛집/내방 맛집]방배 짬뽕 맛집, 만다린 삼선짬뽕과 잡채밥


▲ 여타 짬뽕과 비교불허하는 진짜 맛깔나고 푸짐한 짬뽕을 먹을 수 있는 방배동 만다린 입니다.

★방배 만다린 삼선짬뽕과 잡채밥★
방배동에서 직장생활한지 5년이 훌쩍 넘었습니다.
방배역 근처에 먹자골목이 있어서 점심시간에 비교적 다양한 레파토리로 점심과 저녁을 먹는 것처럼 보이지만 결국에는 5년여를 한 곳에서 지내다 보니 한계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먹거리가 많은 만큼 아직은 인지를 못한 맛집이 불쑥 튀어나오기도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환상의 짬뽕맛을 보여주고 있는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바로 내방역 8번출구에서 첫번째 보이는 조그만 왼쪽 골목길로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만다린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생긴지 얼마안된 곳도 아닌데 아직까지 모르고 있었다고 하는 것은 제 식사활동 반경인 500미터를 벗어났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하하...
그럼 알마나 맛있어보이는 지 함께 먹어볼까요?



▲ 패밀리 레스토랑급은 아니지만 꽤나 정결한 실내가 돋보이는 만다린의 내부입니다.


▲ 이집의 메인 메뉴인 삼선짬뽕은 여타 동네 중국집보다는 다소 비싼 8천원입니다. 하지만 비싸다는 생각이 절대 들지 않습니다.
실제로 방문했던 이날 저녁 대부분 테이블에서는 이 삼선짬뽕을 먹고 있었습니다. ^^


▲ 보이십니까? 그릇에 넘치도록 담아주는 이 풍성한 해물이 맛을 더욱 돋구어 주는 것 같습니다.
국물도 진하고 깔끔한 것이 역시 좋은 재료를 아끼지 않은 것이 이집의 비결이 아닌가 합니다.
8천원이라는 음식값은 분명 제값 이상이라고 보여집니다. ^^ 


▲ 함께 시킨 잡채밥입니다. 삼선짬뽕에 워낙 후한 점수를 줘서 그런지 이 잡채밥도 먹을 만 했던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회사근처에도 아직 미쳐 맛보지 못한 맛집이 종종 나오는 것을 보면 조금 더 적극적으로 찾아
봐야겠습니다.
만다린 삼성짬뽕! 대만족! ^-^)b 

☆ ハ バ
☆ミⓛㅅⓛミ
┏o━━━o┓
┃빨간택시┃
┃삼선짬뽕┃
┗━━━━┛

★보너스! 치즈케익★

▲ 만다린 방문 전인 점심시간에 명동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별다방에서 커피를 마시고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응? 저 뒤에 희미한 노트북같이 생긴 것은 뭐지? 혹시 조만간 리뷰들어갈 그 물건? ㅎㅎ)


▲ 늦은 오후, 간단하게 허기를 채울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택시는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푸드코트에서 치즈케익을 샀습니다.


▲ 귀여운 미소를 짓고 계신 요리사 할아버지 그림을 보니 더더욱 입에 군침이(?) 도는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