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끝에 문화리뷰/맨끝에 제품리뷰

[IT 제품] 무료배송으로 물건너온 $2.24 Earphone Adapter Converter 사진 개봉기

DP의 Neo님이 지난 1월 말경에 소개해 주신 $2.24(2/2 환율기준 ₩2,601)짜리 3.5mm Earphone Adapter Converter with Microphone Remote for Apple iPhone 이라는 물건이 무료배송을 통해 도착했습니다.
1월 21일 주문을 했으니 도착까지 저도 다른 분들과 비슷하게 딱 10일 걸렸네요~ ㅎㅎ

반신반의하고 주문하였는데 직접 성능도 테스트해보니 그리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블루투스 이어셑도 있고 아이폰 구매주 주는 번들 이어폰도 있지만 기존 헤드폰으로도 괜찮은 이어셑으로 변신을 시키는데 단돈 2,601원이면 그리 나쁜투자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떻게 왔는지 사진으로 확인해 볼까요? 


▲ 사무실 우편함에서 절 부르더군요~
"에이 맨~~ 나 물컨너 왔쑴니톼~ 나 좀 물건 주인에게 델타 츄세요!"
ㅎㅎ


▲ 푸짐한 구성품(?)입니다.
내부 뾱뾱이가 있어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는 봉투와 무료 배송물건 안내 팜플렛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 자, 오늘의 주인공인 3.5mm Earphone Adapter Converter with Microphone Remote for Apple iPhone!
마감도 깔끔해보이고 특별히 흠잡을 것이 없어보입니다.
허긴 구조가 워낙 간단해야죠~ ㅎㅎ

혹시 이글보고 울컥! 나도 지르고 싶다 하신 분들!!
아래 지름인도 URL을 클릭하면 당신도 커피 한잔값도 안되는 돈으로 Earphone Adapter Converter를 가질 수 있습니다! ㅎㅎ
[지름인도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