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 아카이브(1~3기)/자유게시판

오늘이..수요일...

요즘 월 화 요일 무지 좋아 하느데여...
그 이유는..장금이가 하거덩여~~~
ㅋㅋㅋ
퇴근하고서 언능 밥 묵고 여유있게 장금이를 기다리는 시간이..
얼마나 행복 하던지...
헤헤헷...
지금 일루 회 사 옮긴지...3주 좀 넘었는데여...
역시나..또 몇달은 다닌것 같은..피곤함이...ㅋㅋㅋㅋ
아직 첫 월급도 못받았어여....그래야 언능 밥값하고 그러는데..
적자상태에서 회사 댕길려니..왤케 교통비랑 밥값이 많이
나가는지..ㅋㅋㅋ
아....이번에 독감주사 꼭 맞을라 그랬는데...ㅠㅠ
감기가 걸려버렸어요...주사도 못 맞구....ㅜㅜ
약발도 안듣고...왤케 날씨는 춥고...마음은..시린지...
콜록 콜록~~~~
혹시..어디 약방 하는 친구 없나여???
ㅋㅋㅋ
그럼..아무쪼록..즐거운 수요일 맞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