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끝에 문화리뷰/맨끝에 취미리뷰

[Blu-ray] 워너코리아의 마지막 유작(?) 다크나이트 BD 한정판 도착


▲ A Dark Knight-The Dark Knight OST By Hans Zimmer

2007년 11월 27일 목요일 프리오더
2007년 12월 19일 금요일 발매일
2007년 12월 22일 월요일 내손에 도착!

근 한달가까이 기다려온 다크나이트!

2008년을 전세계 영화계를 불태운 리얼리즘 히어로무비의 절정 다크나이트가 마침내 발매가 되었습니다.
DVD콜렉팅도 한동안 중단을 했었는데 다크나이트가 프리오더 이벤트로 오랜만에 불타게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 지금에는 한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다름아니라 마지막 남은 직배사 워너코리아가 이번 다크나이트 발매를 끝으로 한국시장에서 철수를 선언했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아래 워너코리아의 마지막 뉴스레터를 보면 잘 나와있습니다. ㅠ_ㅠ 

 

이런저런 이유로 마지막 워너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마음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아 물론 모처럼 대박 타이틀인지라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크나이트 머천상품들을 증정하는 자체 이벤트 때문이라고는 굳이 이해기 하지 않겠습니다. 음허허)
아, 이벤트 상품이요? 물론 당첨이 될리가 있나요?
당연히...
OTL..

지난 12월 22일 월요일 도착한 BD!!오!! 

 
                                 ⓒ Warner Bros. Pictures. All rights reserved.

생각보다 배트포트의 퀄리티가 썩 뛰어나지 못했음을 확인하고 조금은 실망하고 2장의 디스크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네 블루레이 디스크 맞네요~
블루레이 맞다구요~
블루레이~
아, 왜 그러냐구요?
문제는 이 디스크를 재생할 플레이어가 없습니다!!

아직 플레이어가 대중화되지 못한 관계로 대중보급기기가 나올 때까지 참을 생각입니다.
하지만 이미 내손에 들어온 BOB나 다크나이트 블루레이들이 종종 눈치를 줄 것 같습니다.

횽~ 블루레이 플레이어 언제사?
응? 글씨다~(=ㅅ=);;

※ 본문에 사용된 포스터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모든 이미지의 권리는 해당 영화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