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공지

[열혈강호]부산의 더위를 날린 열강 쭈쭈바


'열혈강호 온라인'이 부산의 더위를 식혔다.

㈜엠게임과 ㈜KRG 소프트가 공동 개발하여 정식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이 여름방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7월 30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시민들에게 열혈강호 캐릭터가 그려진 <열강 쭈쭈바> 5만 개를 무료로 배포했다.  

이번 행사에서 도우미들이 해수욕장을 직접 누비며 나눠준 <열강 쭈쭈바>는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려 순식간에 동이 나, 5대의 냉동트럭이 <열강 쭈쭈바>를 교대로 공수해 올 만큼 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누렸다.

또한, 오후에는 열혈강호의 주인공 한비광 캐릭터 인형이 등장해, 직접 해수욕장을 돌아 다니며 어린이들과 같이 사진을 찍어 주고, 열강 쭈쭈바를 나눠 주기도 했다.      

열혈강호 온라인 관계자는 "행사 전날까지 비가 내렸는데, 당일에는 강렬한 햇빛이 따가울 만큼 날씨가 좋아서 꽁꽁 얼린 <열강 쭈쭈바>가 더욱 인기를 모았다. 해수욕장을 거니는 사람들마다 열강 쭈쭈바를 손에 쥐고 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했다. 이번 <열강 쭈쭈바 부산 상륙작전>은 120% 성공한 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날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는 SKY 프로리그 결승전이 함께 열려, 경기를 보기 위해 운집한 관람객이 30만 명에 달해, 열혈강호 온라인은 게임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안상환 기자 [wolfgang@gamet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