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알쓸신잡

주말내내 롤리롤리롤리팝~ 나이먹고 주책이야~ ㅎㅎ

롤리팝 이야기 전에 빅뱅이라는 희안한 아이돌을 먼저 이야기 해봅니다.
분명 아이돌은 맞는데 동시대의 아이돌과는 다른 아우라가 느껴집니다.
트랜드세터라고 남들이 굳이 말하지 안하더라도 스스로가 그들의 활동 중심지인 음악부터 연기, 예능, 패션, 광고 등 예능적으로 확실한 개성과 재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그런 아이들인 것 같습니다. 

그런 그들이 이번에 새로운 광고를 찍었다고해서 그래 한 번 봐볼까하며 광고제품이 있는 홈페이지를 방문했습니다.


그리고는...
주말 내내 저 롤리팝 노래를 보고 듣고 있습니다.
(지금도 글을 쓰면서 한쪽에 뮤직비디오를 무한 재생 중!-0-)

그야말로 광고음악이 할수 있는 인지와 중독성을 단박에 끌어 올렸습니다.
프로젝트에 참가했던 이에 따르면 저 놀라운 후크송을 YG의 테디가 하루만에 삘받아서 만든 노래랍니다.
그것을 몰랐으면 이 광고에서 데뷔를 한 YG의 신인 여성그룹 2NE1(처음에는 여자빅뱅으로 그리고 얼마전에는 21이라고 했다가 동명이인 가수가 먼저 활동을 하고 있어서 결국 2NE1으로 개명하였지요~YG의 소속 연예인의 작명에는 항상 구설수가 있던군요~-_-;)을 프로듀서 했다는 G-Dragon이 만든 노랜 줄 알았습니다.

도대체 YG에는 아이돌들은


아무튼 롤리팝 뮤비 덕분에 즐거운 엔돌핀을 자극하는 노래와 2NE1이라는 상큼한 여성아이돌그룹을 알게되었네요~


특히 제 눈에 띄이는 필리핀의 슈퍼아이돌이였던 인간시대 출연자 산다라박와 YG에서 오랜 준비생으로 언제 공식 데뷔를 하나기다리게 했던 박봄!
박봄양은 삼성 애니콜광고에도 선보이고 LG 사이언광고에도 나오는 특이한 이력을 가지게 되네요! ^^

자, 오늘이 지나면 월요일부터 또 다시 살벌한 일정들이 나를 기다리고 있네요~
당분간은 이 노래로 저의 기분을 충전해야겠습니다.

롤리롤리롤리~ 팝! ^^ 

※뱀다리
하나.. 맴돌이곡
글관련자료를 찾다가 발견한 단어! '맴돌이곡’은 ‘한 노래에 같은 가사를 여러 번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만든 노래 ’를 가리켜 이르는 ‘후크송(Hook Song)’을 국립국어원 우리말다듬기(출처:http://www.malteo.net)에서 다듬은 말이라고 합니다. (ㅎㅎ 왠지 북한의 한글사랑같은 느낌?)
둘.. 롤리팝 프로젝트 보고서
롤리팝 프로젝트에 참가 했던 오잉이라는 블로거의 글입니다. 재미있네요~ 광고 뒷이야기!^^
http://onesuck.egloos.com/2314212
셋.. 어제 시게+조프 벙개 후기
어제 시게+조프 벙개를 인천에 위치한 동방전기님네 가게에서 질펀하게 놀았던 즐거운 후기를 남기라는 말씀이 있었지만 오늘 너무 늦게 일어나고 뒹굴뒹글하다가 이제 정신을 차렸어요~
흐미 사진정리도 해야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