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공지

리뉴얼 기념 <폭스바겐 뉴비틀을 잡아라!> 이벤트 안내

2006년 12월 26일 드디어 3번째 리뉴얼 작업을 마치고 마침내 오픈하였습니다.
지난 2번째 리뉴얼이 2003년 12월  15일 이였으니 거의  3년만에 리뉴얼이네요~ s(^0^)>
그동안 회사일에 집중하느라 홈관리도 많이 부족하였는데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다시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첫번째 홈페이지 오픈을 했을 때 도와주신 데몬님께서 이번 리뉴얼을 다시 한번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따따블로 감사드립니다. s(^-^)b

다시 홈페이지 이야기로 돌아와서 이번 세번째 리뉴얼은 다음과 같이 바뀌었습니다.
1. 회원가입 폐지
아... 이 부분 많이 아쉬웠습니다. 원래 욕심대로라면 뉴스레터 서비스, 이벤트 등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회원제를 하려고 하였으나 무책임한 운영(?)으로 회원제의 의미를 상실하여 회원제를 폐지 합니다.
(이미 가입하신 분은 안심하십시요~ 가입하셨던 분들의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폐기 처분 하였습니다.)

2. 메인 페이지의 엔터테인먼트 적인 변화
메인이 살아 숨쉽니다. 마치 방안에서 창문을 내려다보는 모양을 가지고 있는 메인페이지는 리뉴얼과는 다른  변화가 종종 보여질껍니다. 어떻게요? 자주 방문해보시면 아실껍니다.

3. 게시판 통폐합
2차 리뉴얼에서도 게시판을 정리 하였지만 이번에도 다시 한번 통폐합 과정을 겪는 군요~ (ㅜ_ㅜ)
역시 욕심을 버려야 하는 것이 바로 개인 홈 운영의 핵심!!

자, 홈페이지의 상콤한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염통이쫄깃해지는 이벤트 파리~ 레쯔고!! 

 


※ 상단문구 중 '해브 머스트 폭스바겐 뉴비틀!'은 '머스트 해브 폭스바겐 뉴비틀!'의 오기임을 밝혀드립니다. (영어시간에 졸았냐?)

리뉴얼 기념 <폭스바겐 뉴비틀을 잡아라!> 이벤트 댓글 축전 남기기!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