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8년 10월 1일 수요일-빨간택시 브랜드 리뉴얼 결심

요즘 한참 브랜드에 대한 책들을 읽으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된다.
유형적인 제품이던지 무형적인 콘텐츠이던지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올바르게 인지를 하고 발전을 시켜야 된다는 사실을...

그런데 이 말이 참 재미있는게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지만 삶의 모든 부분에도 적용이 가능한다는 사실이 숨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렇지 그럼 나라는 브랜드는 어떤 가치를 가지고 있을까라는...
그 가치를 재발견하거나 재구축을 통해서 슈퍼 브랜드로 거듭나야 겠다는...

그런 생각을 하던 와중에 마침 오늘 저녁, 헤드헌팅을 직업으로 삼고 있는 동창 승준이에게서 게임업계의 동향에 대해 조언을 받고 싶다고 만나자는 약속을 했었다.
이런 저런 게임업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그 녀석이 친구로써 조언을 한다면서 지금 네 미래를 위해 확실한 준비를 하고 있냐고 물으면서 만약 준비가 미흡하다면 확실한 구조조정을 통해 거듭나라고 말을 했다.

안그래도 결심하고 있었던 바 머리에서 발끝까지, 그리고 머리 속까지 전부다 뒤집어 엎을 생각으로 나를 철저하게 해부하려고 한다. 그리고 그 발가벗긴 나를 보면서 철저하게 나를 분석하여 슈퍼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준비하자!
이번에는 단순한 그래 열심히 해보자라는 결심보다는 인생의 물줄기를 확실하게 바꿀지도 모르는 인생대전환의 기회라고 생각을 한다!

ㅎㅎ 다들 기대해보라구!

 

○ 오늘의 MSN 대화명 ○
[♡빨간택시♡www.redtaxi.net] Who am I?-내 자신을 해체시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