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7년 5월 15일 화요일-오나전 난장, 유쾌한 스승의 날 파티!

며칠 전 가수 이승환 공연에서 새삼스레 확인한 사실이지만 세상에는 나이를 거꾸로 먹는 얼굴~ 이른바 동안을 가진 중년이 분명 존재한다! (오죽하면 이승환 공연의 구호 중 "악질동안 이승환"도 있을 정도니 ^^;)

오늘의 주인공이 이승환 못지않은 동안을 자랑하는 중년의 신사가 있었으니 바로 김세훈 교수님!!
졸업이후 이른바 김세훈 교수님의 1호 애제자 군단의 멤버들(나, 기영, 민정씨)은 매년 스승의 날에 잊지않고 김세훈 교수님을 찾아가뵙거나 교수님이 시간이 되실 때는 교수님을 모시고 단독 감사 파티(라고 하지만 사실은 술한잔 하는거~^^;)를 수차례 치루었었는데 올해도 변함없이 그들의 무지막지한 파리가 시작되었다!

교수님께서는 친히 다른 약속들은 다 미루어주시고 우리 애제자 군단들과 어울려 주셨는데 역시 모임의 가이드는 기영군이 맡아서 진행을 하였다.
기영이가 그렇게 자랑하는 강남구청 역 근처에 위치한 단골 고기집으로 향하였다.
오늘만큼은 다이어트니 절주니 잊기로 했다. 왜냐고? 교수님께 감사드리는 자리인데 거기서 건방지게(?) 술 안받고 음식 깨작깨작 먹을 수는 없지 않은가!
빨간택시의 똑딱이 사진기가 나오자 각종 연출 샷과 연출 동영상(가식적인 사제지간 연출? ㅎㅎ)을 촬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늘! 지대로 필 받으신 교수님은 결국 예전에 교수님 앞에서 보여드린 소방차의 <그녀에게 전해주오>를 노래와 안무가 보고싶다시며 하시어 노래방으로 2차 자리를 옮겼다.

오늘 스승의 날 하일라이트 길거리에서 애제자 군단이 교수님 손을 함께 잡으며 스승의 은혜를 합창하면서 분위기는 절정에 치달았다.(교수님 열나 감동모드~ㅎㅎ)
늦은 시간까지 사정없이 달린 그들은 교수님을 대리운전을 불러 보내드리고나서 최종 마무리가 되었다.

교수님 올해 연구년동안 추진하신다는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진심으로 잘 되길 바라겠습니다.
건강하십시요! (^-^)>


○ 오늘의 MSN 대화명 ○
[♡빨간택시♡www.redtaxi.net]5/14 측정치 75.9kg(-2.2kg, ⓣ-9.2kg), 23.9%(+0.2%, ⓣ-4.9%), 5/28 6차 공개예정!-6월3일, 인천인라인월드컵 참가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