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7년 6월 3일 일요일-가쁜하게 완주했어요~

인천 영종도 왕산해수욕장에서 벌어진 인천월드인라인컵 2007대회에 참석한 빨간택시는 근 2년여만에 인라인 마라톤대회 참석이였으나 가쁜하게 완주해냈다!! 

아침 9시부터 행사가 영종도에서 시작되는 관계로 새벽 일찍부터 서둘러서 출발하였고 다행히 많이 막히지 않아 비교적 빠른 시간에 도착을 하였다.
오늘 함께 출전하기로한 꾸러기 인라인팀(급결성된 사내 동호회??)의 나머지 멤버들은 인천에 집이 있는 류이사님댁에서 자고 나서 아침에 출발을 하였다고 했는데 내가 먼저 도착 한 것을 보아 역시 집이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이 지작하고 멀리 떨어진 사람이 오히려 빨리 온다는 사실을 새삼스레 증명해주었다. 

간만에 출전이라서 그런지 선크림이나 두건 등 당연히 준비를 했어야 하는 사소한 물품들이 꽤 빠져 있었는데 완주가 솔직히 걱정이 되었었다.

그러나! 빨간택시가 누구인가!!
불가능에 가까웠던 몸무게 감량도 성공시킨 도전하면 이루어내는 자신감 만땅!!

출발 신호와 함께 달리기 시작한 빨간택시는 의외로 지치지않고 비교적 안정적인 자세로 20km코스를 무사히 소화를 했다. 물론 해안도로 특성상 시원하게 쭉 뻗은 길이 어렵지 않게 구성이되어 있어 그럴 수도 있었지만 나름 2년만에 도전이 아니였던가!!

완주라는 작은 성취감과 함께 비교적 무난한 1시간의 기록으로 무사히 도착한 빨간택시!!
물론 다른 꾸러기 멤버들은 그동안 다른 대회등을 꾸준히 출전한데다가 나처럼 휘트니스가 아닌 레이싱 인라인을 신고 다닌 멤버들이라 10여분 앞서 들어와 있었다.

출전 전에 내가 과연 완주할 수 있을까라는 두려움이 있었지만 이번에도 새삼스럽게 발견한 평범한 진리 하나!
"망설이지 말라! 해보지도 않고 겁먹거나 포기하지 말고 일단은 도전하고 도전한 이상 최선을 다하라!!"

○ 오늘의 MSN 대화명 ○
[♡빨간택시♡www.redtaxi.net]5/28 측정치 76.1kg(+0.2kg, ⓣ-9.0kg), 23.6%(-0.3%, ⓣ-5.2%), 6/11 7차 공개예정!-골프클럽셋트 싸게 구할 방법 아시는 분 손!(ㅜ0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