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일기 제목과 오늘의 MSN 대화명을 통해 돌아본 빨간택시의 2007년 하반기

7월 [July]
7월 10일 화요일-대박 사무실로의 귀환(?)
[♡빨간택시♡www.redtaxi.net] 2007년 하반기 새로운 목표설정 준비중... 도전은 늘 나를 설레이게 한다!-다시 1년전 사무실로 돌아왔어요~-
7월 28일 토요일-갑작스러운 조부상, 그 일주일 후...
[♡빨간택시♡www.redtaxi.net]

☞ 7월 이야기
회사를 옮겼지만 옮기지 않은 애매모호한 이직 그리고 대박 프로젝트를 이루어냈던 그 사무실로의 복귀가 설레이게 했나 봅니다. 그러다가 편찮으시던 할아버지는 결국 돌아가시고 가족들에게 이런저런 많은 상처가 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직 봉합이 안되었지요...


8월 [August]
8월 15일 수요일-부동산브로커 빨간택시CF
[♡빨간택시♡www.redtaxi.net] 부자란 기본적으로 자신의 부를 지키고 이전하는 데 관심이 있을 뿐 더 이상 부를 늘여야 할 이유가 없는 사람들이다.-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 중에서
8월 23일 수요일-아버지와 한걸음씩 가까워지기
[♡빨간택시♡www.redtaxi.net]나의여름휴가방문지는방콕(8/21~26)
8월 26일 일요일-부모님과 함께한 화려한 휴가
[♡빨간택시♡www.redtaxi.net] 자아성찰(自我省察)

☞ 8월 이야기
회사프로젝트가 아직 탄력을 못받았다고 생각했는지 초반에는 많이 답답해 하였습니다. 그리고 빨간택시 본격적으로 재테크에 관심을 두시 시작했군요. 부자경제학을 열심히 읽으면서 각종 경제관련 정보들을 챙기기 시작하였습니다.


9월 [September]
9월 2일 일요일-소비습관 자가 컨설팅 프로젝트!
[♡빨간택시♡www.redtaxi.net] <살인의 추억> 이후 영화가 끝날 때 박수를 치고 싶은 영화 발견! 무더위에 지쳐 염통이 쫄깃해지고 싶으신 분은 영화 <기담>필 관람!!
9월 6일 목요일-봉천별장 예고정전에 따른 대위기!!
[♡빨간택시♡www.redtaxi.net] <살인의 추억> 이후 영화가 끝날 때 박수를 치고 싶은 영화 발견! 무더위에 지쳐 염통이 쫄깃해지고 싶으신 분은 영화 <기담>필 관람!!
9월 13일 목요일-1년 넘게 떨어지지 않는 괴물같은 놈 이야기
[♡빨간택시♡www.redtaxi.net] 슬슬 가을이 시작되려나..!!
9월 20일 목요일-드디어 미뤄왔던 펀드 오늘 가입하다!
[♡빨간택시♡www.redtaxi.net] 미루고 미루었던 펀드가입! 본격 재테크 고고씽!
9월 27일 목요일-연휴기간 동안 맛을 본 놀라운 황토의 위력 실감!
[♡빨간택시♡www.redtaxi.net] 미루고 미루었던 펀드가입! 본격 재테크 고고씽!
9월 30일 일요일-주말 연일 열렸던 두 동창회
[♡빨간택시♡www.redtaxi.net] 미루고 미루었던 펀드가입! 본격 재테크 고고씽!

☞ 9월 이야기
지금도 뼈아프게 하고 있는 펀드를 펀드 수익률이 가장 고점이였던 시기에 들어갔군요~ 네~ 잘했어요~ (ㅠ_ㅠ)
그 펀드 지금은 가지고 있기만 하고 있고 더 이상 불입은 안하고 있어요~


10월 [October]
10월 7일 일요일-진흙탕 싸움판 같은 오늘의 우리나라 대선상황
[♡빨간택시♡www.redtaxi.net] 만화판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읽고 있는 중...
10월 17일 수요일-역시 아는 것이 힘! 아니 돈!
[♡빨간택시♡www.redtaxi.net] 역시 아는 것이 힘! 아니 돈!-일주일청약완전정복기-
10월 22일 월요일-대니, 내년엔 저와 이야기를 나누어요~
[♡빨간택시♡www.redtaxi.net] 역시 아는 것이 힘! 아니 돈!-일주일청약완전정복기-
10월 28일 일요일-돌잔치 러쉬의 시작!
[♡빨간택시♡www.redtaxi.net] 영화로 영어공부시작했습니다. 함께 공부하실 분 손!
10월 30일 화요일-난생 처음 가 본 법정!
[♡빨간택시♡www.redtaxi.net] <러브액츄얼리>와 떠나는 8주간의 시네마 잉글리쉬 스터디! 오늘부터 시작!-금주목표 Scene#1~Scene#10

☞ 10월 이야기
재테크에 대한 결심이나 사건 이야기가 끊임없이 나오는 군요~
그렇게 열심히 재테크를 공부하면서 돌잔치 러쉬에 축의금내기 바쁜 나날을 보내기도 하였군요~ ㅎㅎ
그리고 친구를 돕느라 진짜 법정을 처음 가 보았는데 당연한 이야기지만 자주 올 곳은 못되는 것 같습니다.


11월 [November]
11월 6일 화요일-예측불허 대선전과 삼성 비자금 고발사건
[♡빨간택시♡www.redtaxi.net] <러브액츄얼리>와 떠나는 8주간의 시네마 잉글리쉬 스터디! 2주차 돌입!-금주목표 Scene#11~Scene#20
11월 11일 일요일-지난 1년간 912,500원 아끼다!
[♡빨간택시♡www.redtaxi.net] <경축>금연 1주년 돌파!-지난 14년간 약 7,920,500원을 날리고 지난 1년간 912,500원 아끼게 되었습니다.
11월 19일 월요일-올해내린 첫 눈
[♡빨간택시♡www.redtaxi.net] 대접받고 싶다면 구두와 안경은 늘 청결하게!!

☞ 11월 이야기
이때 사회적인 빅 이슈는 단연 대선이 가까울 수록 벌어지는 혼전양상과 삼성비자금 고발사건이였는데 우습게도 두 사건은 아직도 현재 진행중입니다. 대선은 대통령 당선자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특검을 받기 위해(이번에도 형식적이라 예상하지만) 대기 중이고 삼성은 태안기름유출사건의 의혹에 둘러쌓여 있고 비자금관련으로 특검 대상으로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ㅎㅎ 자자 이렇게 계속 가보자구! 어디 더이상 추락할 곳이 더 있나 지켜보겠어! 21세기 대한민국! 정의사회구현은 요원하기만 하네요. 


12월 [December]
12월 4일 화요일-침착한 분노
[♡빨간택시♡www.redtaxi.net] 스스로 명예를 더럽히는 떡찰! 이번 사건이 사실이면 가만히 안두겠다!!
12월 6일 목요일-일진 사나운 날
[♡빨간택시♡www.redtaxi.net] 브리스톨탐험대 오픈했어요~^^ 2007/12/05 ▶◀ 謹 弔: 떡검 ●█▀█▄
12월 9일 일요일-일주일 뒤 비밀면접
[♡빨간택시♡www.redtaxi.net] 내 차 타이어에 나사 못 박아 놓은신 분 손! (=′ω`=)/ 젠장!
12월 16일 일요일-엠비리의 대통령 등극에 또 한번의 걸림돌 '펑'
[♡빨간택시♡www.redtaxi.net] D-DAY, 빨간택시 용모단정 특별관리주간!!-6 can do it! 정직한 한표, 기호 6번 문국현입니다.
12월 18일 화요일-민주화 10년... 이젠 풍전등화
[♡빨간택시♡www.redtaxi.net] 19일,  놀러가기 전에 누구에게든 꼭 한표 행사하고 가세요!-6 can do it! 정직한 한표, 기호 6번 문국현입니다.
12월 20일 목요일-결국 기적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빨간택시♡www.redtaxi.net] 저는 나중에 커서 이명박 대통령할아버지같은 훌륭한 어른이 되고 싶어요! (^-^)/

☞ 12월 이야기
대통령 직접선거 도입이래 도덕적으로 가장 부패하고 무능력한 재벌출신 경제인인 이명박이 대통령으로 당선되었습니다. "부도덕하면 어때? 경제만 살리면 되지!"라는 생각으로 뽑은 사람들이 많아도 하는 데 5년후 반드시 후회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5년 뒤에는 경제적으로도 환경적으로도 도저히 말도 안되는 대운하공사라 대한민국 산하가 경제를 살린다는 미명하에 갈갈이 찢어져 있을 생각을 하니 가슴이 아픕니다.
내년에는 정말 더 유능한 직장인으로 올바른 생각을 가지 사회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2007년 굿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