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8년 6월 8일 일요일-두번째 올나이트 집회참여


△DP의 임수정이얌님 촬영사진 중에서

지난 일주일 전 밤을 지세웠던 나는 두번째로 올나이트 집회참여를 하였다.
이번 집회참여는 72시간 릴레이 집회의 중심 기간인 금요일로 정하였다.
원래 6월 6일 금요일이 현충일이라서 정오부터 참여를 하여 가열차게 달리려고 할 계획을 세웠으나 우리 회사의 게임이 마침 다음 주 목요일 내부시연계획이 확정된 상황이라 모두 비상출근을 해야하는 상황이 되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 동호회 DP의 집회 참여용 물품(깃발, 버튼) 등을 미리 준비하는 것을 위해 정오경 나가서 도와주고 사무실로 출근한 후 저녁에 다시 합류 하였다. 
지난 72시간동안 무슨 일이 있었을 까?

1. 초딩보다 못한 치졸한 정부측 대응01-가짜 HID 소동
청계천 칼라똥(소라기둥이라 불러주기 싫어서!) 앞에서 서울시청 앞으로 촛불집회의 메카가 변화하고 있다. 이에 설치류 우두머리께서는 오랜만에 정치 깡패를 다시 한번 21세기에 부활시키는 프로젝트를 열었으니 이른바 가까 HID단체에게 사주하여 파주에 잡혀있던 위령제를 시청앞으로 급변경 원래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촛불들을 강제로 밀어내기에 이른다.
그러나 촛불집회 참여자들의 카메라에 경찰들과 교감하는 장면이 들켜버리고 정체불명의 예산으로 시민들에게까지 한솥 도시락을 나누어주는 부유한 단체임을 과시하기에 이른다.
그리고는 시민들을 자극하여 도발하려는 궁극적인 시도는 소수의 항의하는 시민들을 폭행하는 선에서 정리를 한다!

2. 초딩보다 못한 치졸한 정부측 대응02-집회장소 지하철 무정차 통과 몰래 강행
막차에 가까운 시간대에 혹시나 시민들이 집회 참여 후 일찍 돌아갈까봐 집회중심장소인 시청을 중심으로 근처 역들을 사전 예고도 없이 무정차 통과를 감행한다.
끝난줄 알았냐고? 아니~ 재미를 보았는지 오는 6월 10일에 대규모 참석인원이 예상되자 다시 한번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무정차 통과를 고려하고 있단다!
지하철 이용시 압사 사고를 당할까봐 미리 걱정해주는 정부! 정말이지 대단하고 감동스런 국민 사랑!

3. 초딩보다 못한 치졸한 정부측 대응03-노골적인 쁘락치의 과격시위화 주도
지난 첫번째 올나이트 집회와는 사뭇달랐던 분위기였다! 왜 였을까? 답이 바로 나왔다! 경찰들이 과격시위분위기 조성을 위해 스스로 몸을 던져 자기 경찰들을 공격하고 기물을 파손하기에 이른다.
과거같으면 이런 쁘락치 조작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겠지만 수많은 카메라들의 정보가 모여모여 결국 경찰과 과격시위 분위기 조성자가 동일인임을 밝혀내고 있다!

4. 초딩보다 못한 치졸한 정부측 대응04-빨갱이, 백수 그리고 사탄!
설치류 우두머리께서는 참을수 없는 주둥이의 가벼움과 함께 16.8%(2008년 6월 초 현재 지지율)라는 취임 100일기념 대통령치고는 너무나도 쪽팔린 지지율을 자랑하고 있다. 그나마도 더 떨어질 기세로 보이는 게 가장 큰 원인은 현 민심을 전혀 못읽고 자기 할 소리만 하는 그의 막무가내 화법이 주요원인이였다.
그리고 이에 뒤질 새라 설치류 우두머리가 친히 하사하신 완장을 차고 있던 권력자들(친형과 보좌 목사이자 청와대 비서관)은 현재 촛불집회의 배후를 빨갱이, 백수 심지어는 사탄이라고 지목한다.
ㅋㅋ 이 정도의 정신병자들이면 싸이코패스에 가깝지 않을 까한다.
촛불집회의 배후는 모두의 가족들인데도 말이다.

5. 현정부의 근간단체 뉴라이트의 폭탄 발언과 그 피해자의 눈물어린 교감
지난 목요일 엠본부 백분토론에서 뉴라이트 임헌조 사무처장이 미국에 살아봐서 아는데 미국에서 판매되는 맥도날드 햄버거는 30개월 이상의 쇠고기와 내장으로 만든다고 이른바 팀킬에 가까운 폭탄 발언을 한다. (문제는 발언 당시 자기가 무슨 이야기를 한지 전혀 모르고 있음) 이에 수많은 광우병쇠고기 반대론자와 미국문화와 쇠고기 소비의 상징적인 맥도날드를 동시에 패닉상태로 만들어 버린다.
엄청난 자폭이 될거라는 예상과 달리 한국 맥도날드의 대다수 지분을 가진 사람이 딴나라당 관계자로 밝혀짐과 동시에 주요신문사에 뉴또라이뜨 단체의 해명과 맥도날드의 100% 호주산 쇠고기 사용한다는 것을 전면광고를 통해 동시에 이야기한다! 오 맥도날드는 손배청구해도 부족한 판에 동시에 전면광고를? 아 열나 구려!

6. 국민MT라 불러질 정도로 축제화 시키는 자발적 집회 참여자들
날이 갈수록 참여자수는 급상승 중이다. 오는 6월 10일 집회는 100만명까지 예상하는 대규모 집회로 예상되는 바 앞으로 촛불정국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예상될정도로 참여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참여자가 늘어나는 만큼 부작용도 좀 있는 것이 통제가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통제가 불가능하다고 무질서가 난무하는 것은 아니다!
일부 과격시위 분위기 조성자를 제외하고는 즐겁게 노래부르고 춤추면서 이른바 국민MT라고 할 정도로 스스로가 즐기면서 시위를 하고 있다.
같이 동참했던 참여자로써 이런 선진시위 문화가 어찌 자랑스럽지 아니하겠느가?

이봐 설치류 우두머리와 그 일파들!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대한민국의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 부터 나온다! 알간!!


 

○ 오늘의 MSN 대화명 ○
[♡빨간택시♡www.redtaxi.net] 임열사님 감사합니다 ▄█▀█● ●█▀█▄ 아이고 별말씀을-B0806:세상에 없는 마케팅을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