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8년 8월 13일 수요일-의외로 재미났던 혼자 떠나는 여행

올해 여름휴가는 다른 때와 다른 좀 색다른 휴가를 보내기로 하였다.
이른바 혼자 떠나는 웰빙 여행!

여름휴가의 컨셉을 지인들에게 알리고 좋은 장소를 추천 받는 중 어머님 지인이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오색약수라는 는 곳을 잘 아신다고 추천을 해주셨다.
지도를 확인 해보니 설악산 밑자락에 자리하고 있고 바다도 가까이 있는 등 여러모로 내가 원했던 장소에 가까웠던 것이다.

그렇게해서 8월 9일 토요일부터 8월 12일 화요일까지 3박 4일간의 여행을 다녀왔다.
여행 초기에는 접촉사고로 시작을 하였지만 뜨거운 태양 내리쬐는 해변에서는 해수욕과  그렇게 싫어하는 등산을 설악산에 와서 산도 못올랐다는 소리 듣기 싫어 장장 6시간에 걸친 설악산 등반 그리고 우리 미스터무의 고향같은 삼양 대관령 목장 방문 등 너무나도 알차고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고 왔다.

이번 여행으로 그동안 복잡한 도시생활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나마 쉬게 해주었던 계기가 되었을 뿐 아니라 행복한 마음과 조금은 더 건강해진 것 같은 몸으로 여행을 마쳤다는 게 너무 좋았던 것이다.

그렇게 생활충전을 마치고 다시 귀경을 해오니 2MB의 끊임없는 삽질 소식에 뒷목이 잡힐만한 뉴스가 쏟아진다.
하... 여행가서 제일 좋았던 것이 2MB 관련 소식을 전혀 들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신문, 방송 등을 보면 예전 땡전뉴스를 보고 있는 기분이 드는 것이다.

여행후기는 시간 날때 틈틈히 작성해서 남기도록 하겠다. 아자!

 

○ 오늘의 MSN 대화명 ○
[♡빨간택시♡www.redtaxi.net] 8월 15일, 일어나라!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