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9년 9월 3일 목요일-트위터 시작한 날

가입은 전에 하였으나 어떻게 할까 고민하던 중에!
오늘 필 좀 받아서 대표이미지도 바꾸고 벽지도 바꾸고 새롭게 단장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ㅎㅎ 그래봐야 내 프로필 이미지 가공해서 올린 것이지만)

오늘 팔로우(일종의 구독신청)로 몇 분 신청하였는데 그중 무려 진보신당의 대표 노회찬님께서 내 트윗에 팔로워(내 트윗에 대한 구독신청)가 되면서 글을 주셨다! 아!! 이런 열감동이! ^^

단문에 의한 커뮤니케이션 과연 어떤 장점이 있을지 은근 기대가 된다.

안그래도 오늘 정운찬 전 서울대 총장이 명박이의 얼굴마담인 총리로 지명되었다는 불쾌한 뉴스가 떳었는데 엠바고에 의해 3시 이전에 뉴스가 없다가 시간이 지나서 뉴스가 풀렸는데 놀랍게도!!
트위터에는 이미 정오경에 내정 소식이 다 퍼졌었다는 놀라운 뉴스!
정운찬보다 트위터의 위력에 대한 뉴스가 화제가 되었다.

후훗~ 이곳에서 재미난 일이 벌어질 것 같은 예감이 든다.
빨간택시의 트위터에 놀러들 오삼!
http://twitter.com/redtaxi1004



○ 오늘의 MSN 대화명 ○
▦▦[빨간택시]redtaxi1004로 트위터 시작했습니다.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