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알쓸신잡

2014년 다시 시작합니다! Aal izz Well...

Aal izz Well... 


오랜 칩거 끝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랜만에 돌아와서 뜬금없이 Aal izz Well...? 

바로 인도영화 '3 Idiots(국내 개봉명: 세 얼간이)'에 등장하는 대사지요. 'Aal izz Well'은 바로 인도영어식 발음으로 'All is Well(모든게 잘 될거야)'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2014년, 제가 마음 속에 담고 지향할 말이기도 합니다. 


그동안 앞만보고 달려 오느라 뒤를 돌아보지 못하였기에 지난 자숙의 시간 동안 저를 진지하게 돌아보는 이른 바 인생의 복기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부족한 진짜 제 자신을 발견하고 매우 당황스러운 상황을 마주하게 되었고 차분하게 하나 하나 짚어보면서 새로운 제 자신을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계획대로 완벽하게 정리하지는 못했지만 앞으로 어떤 마음가짐으로 살아가야 할지 방향을 정했습니다. 

'알이즈웰...(Aal izz Well...)' 
영화 세 얼간이의 주인공들은 인도 최고의 명문대에 큰 포부를 가지고 입학하였지만 자신의 뜻과 다른 것을 강요받고 있는 환경에 힘겨워하다가 바로 저 '알이즈웰'을 외치며서 과감하게 그 틀을 깨고 자신을 찾아가게 됩니다. 

올해 제가 이뤄야 할 것들이 바로 저 알이즈웰에 있었던 것입니다.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사고와 그 긍정적이 사고에 어울리는 진실한 노력으로 새롭게 달려보려고 합니다. 
지난 여름 대비 몸무게도 10여 Kg 이상 빠진 관계로 그야 말로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 

이제 2013년을 뒤로하고 잠시 후 찾아올 2014년 새해에는 저를 비롯한 모든 이들을 위해 크게 외쳐 봅니다. 

 "Aal izz Well!"

※ 이 영화를 못 보신 분들을 위해 'Aal izz Well'의 유튜브 동영상을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