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7년 4월 29일 일요일-컴퓨터 셋팅 일주일째 OTL

아시다시피 지난 주에 컴퓨터를 지는 것은 다 이실테고...
역시나 이번 컴퓨터들도 한방에 셋팅되지 못하고 지금 이 시간까지 나와 씨름하고 있다!
처음에는 LCD모니터에 불량화소가 있어 교환하는데 3일 정도 소요되고(무결점으로 구매) 컴셋팅 중 비디오카드 불량으로 교환하는데 약 2일 정도 소요에 OS 및 프로그램을 깔고나니 상콤하게 일주일이 지나버렸다. 


그리고 그제 저녁에 민호네 컴퓨터를 가져다 주고 깔끔하게 셋팅을 끝내주고 어제 토요일 오후 5시 경...
마침내 모든 셋팅이 끝나고 테스트까지 마치는 눈물나는 감동의 순간이왔다.
이 순간을 놓칠쏘냐!!
바로 데이터 백업 프로그램인 고스트를 이용하여 백업이 시작되는 순간!! 컴퓨터가 뻗어버렸다. 

OTL 
좌절과 절망의 순간이였다!
고스트의 특성상 OS를 건드리는 프로그램이라서 지금까지 셋팅한 모든 시간이 날라갔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거기다가 C드라이브에 주요한 데이타들을 백업을 안 받아 놓은 상태라 무작정 포멧할 수도 없는 일이였다. ㅠㅠ

결국은 오늘 회사로 컴퓨터를 들고와서 회사 컴퓨터를 백업장치로 이용하기로 해서 이렇게 와서 셋팅 중이다.

흐미 정말이지 컴퓨터를 사서 단 한번도 한방에 셋팅하는 것이 왜 안되는지 모르겠다.
암튼 언넝 백업 받고 집으로 가야겠다! T_T

"왜 내 컴퓨터로 오는 녀석들은 하나같이 애를 태우냔 말이다!!"

※뱀다리
지난 24일 화요일 중고 핸드폰 삼성V840을 질렀다.
예전부터 괜찮다고 생각한 모델이였는데 어차피 쓰고 있던 핸드폰도 맛이 가서 있던 상태인데 이번 달은 워낙 지름 금액이 큰지라 중고 13만원짜리로 만족하기로 했다.



○ 오늘의 MSN 대화명 ○
[♡빨간택시♡www.redtaxi.net]4/16 측정치 80.9kg(-4.2kg), 26.7%(-2.1%), 4/30 4차 공개예정!-24인치 와이드 모니터구입완료!- -금연 171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