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7년 5월 3일 목요일-아카펠라님과 토끼구멍님 커플 반갑습니다.

계절의 여왕이라 불리우는 5월!
오늘 낮에 좋은 인연이 될 듯한 커플들을 만났다.

지난 DP오프모임 때 인사를 했었던 아카펠라님과 토끼구멍님 커플인데 마침 토끼구멍님이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하셨다고 소개를 한데다가(빨간택시는 요즘 회사의 CI 개발을 진행하고 있음) 방배쪽에 계신다고 하여 근시일 안에 점심식사 같이 하자고 했던 약속을 이제야 지키는 것이였다.

방배역 근처에 보쌈집에서 점심을 함께하면서 재미난 사실을 알겠되었는데 아카펠라님이 음악을 취미로 하시는 분인 줄 알았는데 놀랍게도 우리나라에 몇 안되는 프로 아카펠라 그룹인 '메이트리'의 보컬리스트였다! 오호!

어쩐지 콜라병따는 소리를 흉내내었을 때 뭔가 다른 포스를 보이더니만~ ㅎㅎㅎ

거기다가 정우님과 은옥님 커플 못지않은 통통튀는 유쾌한 전문직 커플이였던 점이 인상 깊었다.
그 분들은 이곳 방배가 주요 활동 본거지이자, 휴식처이자 직장이라면서 조만간에 저녁에 술자리 한번 초대를 해주신다고 하여 그 다음을 기약하고 헤어졌다.

오늘의 주요 모임은 두건으로 일단 정오미션은 그렇게 마치고 저녁미션으로 최근에 조직된 공공연한 사내 비밀 모임 안산회(안양+산본) 모임을 치루렀다.

안산회는 안양에 사는 이윤진 대리와 산본 5단지에 사는 신입사원 안희준군 그리고 나 이렇게 한 동네 주민들의 모임이다. 모임취지? 아~무 이유없어~ 퓌스~
모처럼 한 동네 주민끼리 단합대회하고자 모임을 가졌고 장소는 당근 물주인 내가 정한 <바다소식>으로 다녀왔다.
최근 회사에서 배경팀장과 배경팀원들의 퇴사건으로 혼란스러워하고 있던 희준군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내용이 대부분이 였는데 이야기하면서 놀라운 사실을 알게되었는데 희준군과 이윤진 대리 이 두사람이 놀랍게도 계원예대 동문이였다는 사실이다. ㅎㅎ
뭐 대한민국사회 병폐(?)로 지적되고 있는 학연과 지연이 어쩌구 저쩌구 한다지만 오늘 안산회 모임은 대한민국사회 병폐를 대표적으로 보여주는 학연, 지연 모두 가진 모임이되어버렸다! ㅎㅎ

아, 글고보니 내일 어머니 생신건으로 또 <바다소식>으로 가야하는데 너무 자주 들리는거 아닌감? ㅎㅎ

※뱀다리
5차 몸무게 공개가 지난 월요일 있었는데 이제는 안정적인 70kg대로 확실하게 진입되었으며 성공적인 감량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보는 사람마다 날씬해졌다, 얼굴이 작아졌다(이말이 제일 듣기 좋음~ ㅎㅎ) 등등 몸무게 감량을 실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자꾸 들어보니 기분은 업! 자신감은 두배로 업! 후훗!



○ 오늘의 MSN 대화명 ○
[♡빨간택시♡www.redtaxi.net]4/30 측정치 78.1kg(-7kg), 23.9%(-4.9%), 5/14 5차 공개예정!-4차 미션 대성공! -금연 175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