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7년 6월 12일 화요일-모교의 호출

학교를 오래, 그리고 많이 다녔던 빨간택시에게는 모교도 많다.
도성초등학교, 역삼중학교, 상문고등학교, 공주대학교, 한서대학교, 세종대학교... 헉헉.. 숨차다!

이 학교들 중에서 제일 처음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대해 인연을 맺은 모교인 공주대학교에서 다음 학기 일주일 4시간짜리 강의를 맡아 달라는 제안을 받았다.
사실 대학원을 간 목적 중의 하나가 후배들에게 내 노하우나 지식을 전달하고 싶었던 마음이 있었는데 그 기회가 뒤늦게 온거였다.
그러나 가장 큰 문제는 회사측에서 과연 배려를 해줄까였는데 부정적인 반응이 나올 가능성이 커보인다. (T-T;)
(허긴 내가 한 회사의 보스라도 그래? 오케이라고 쉽게 결정내리지는 못하는 일이니...)

암튼 어케 결론이 내려질지 거의 보이는 결과이다만 다음에 또 이런 기회가 올 것같다는 생각이 드는 것으로 위안을 삼기로 하였다.

※뱀다리
그동안 다이어트 페이스가 많이 흐트려져서 측정 당일인 오늘 꽤 긴장한 상태에서 몸무게를 측정하였는데 놀랍게도 몸무게 자체는 거의 변화가 없었지만 체지방이 근 2주간 무려 2.4%나 빠지는 기적이 벌어졌다!
음하하! 프로젝트 종료가 이제 며칠 안 남았다!
마지막으로 페이스, 좀 끌어 올려보자구!! ^^

○ 오늘의 MSN 대화명 ○
[♡빨간택시♡www.redtaxi.net]6/12 측정치 76.0kg(-0.1kg, ⓣ-9.1kg), 21.2%(-2.4%, ⓣ-7.6%), 6/25 최종 공개예정!-기름기가 쪽 빠졌어요~s(=0=)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