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7년 4월 16일 월요일-봤어? 보여? 숨겨진 내 턱선을 찾았어~

둥둥! 드디어 3차 공개의 그날이 다가왔다!
어제 저녁 배도 고프고 각종 주전부리 생각에 유혹의 선을 넘을 뻔도 하였지만 오늘 공개 공표가 무서운 지라 물만 먹고 참고 넘겼다.
드디어 아침 해가 밝아왔고 헬스장에 도착한 나는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체중 측정기 앞에 섰다.

잠시 후, 찍찍거리며 결과가 프린터를 통해 나왔다.
짜잔~ 그렇다! 나의 노력에 배신은 없었다!
아침, 저녁으로 정신없이 헬스장에 살다시피하고 반식과 칼로리바란스로 끼니를 연명한 노력의 결과가~(ㅜ_ㅜ)/

지난 1월에 비해서는 무려 7kg 가까이 감량했고 공식 측청으로부터는 4.2kg을 뺐다! 더군다나 이번 결과치에서는 주목할만한 점은 체지방을 무려 2.1%나 감량을 했다. 음하하!
4차 공개 때는 드디어 꿈의 70kg대로 진입을 할 것 같다! 70kg은 무려 7여년 만에 처음 내려가는 몸무게로 사회생활 시작 전 몸으로 돌아가는 신호탄을 알리는 상징적인 몸무게이다. 흐흣~
그러나 모든 몸상태가 호전되는 것만은 아니였다. 복부지방 수치만 변화가 없었는데 이 이야기는 복근운동이 효과가 없었음을 뜻하므로 앞으로 복근운동에도 신경을 쓰라는 결과치였다.

내가 운동하면서 살을 뺀다는 것에 대해 반신반의하던 직장동료들도 이젠 눈에 띄이는 체중감량에 놀라워하며 변화가 눈에 띄인다며 칭찬의 말이 나오기 시작했다.
좋아, 좋아~ 여기서 만족하는 거 없어~
체중 공개 프로젝트의 종료 시한인 6월 30일까지 목표치인 70kg으로 가기 위해 계속 달리는거야~ 아자!

"봤어? 보여? 숨겨진 내 턱선을 찾았다구~"

※뱀다리
오늘부터 두 달 일정으로 꾸러기소프트의 아이덴티티 개발 프로젝트를 개시하였다.
이번 프로젝트의 특징은 그동안 시간에 쫒겨 겨우 디자인 작업만 끝내놓고 사용하던 것에 반해 모든 절차와 내용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진행하여 제대로 된 아이덴티티 디자인 작업을 할 예정이다.
두 달 후 좋은 결과물이 나오길 바라면서!! 아자!



○ 오늘의 MSN 대화명 ○
[♡빨간택시♡www.redtaxi.net]4/16 측정치 80.9kg(-4.2kg), 26.7%(-2.1%), 4/30 4차 공개예정!-아싸! 숨겨진 턱라인을 찾았다!- -금연 158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