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7년 6월 23일 토요일-쌍둥이들아! 집에 온거 환영한단다!

지난 6월 5일 태어난 쌍둥이 조카들인 서은이, 서준이가 오늘부로 산후조리원을 퇴원하고 집으로 왔다.(금정본가 말고 신림동 막내네 집) 그녀석들을 집에까지 데려다 주기위해 아침부터 서둘러서 차를 몰고 다녀온 것이다.
다시봐도 이쁜 녀석들...
둘다 예쁜 상커플을 가졌고 누나인 서은이는 서준이보다 약간은 덩치가 작은 편이다. 남자동생인 서준이는 벌써부터 이목구비가 뚜렷한게 심상치 않은 외모를 예고한 녀석이다.(아빠를 심하게 닮았다는 재수씨 주장에 잠시 버럭!! 했음~ ^^;) 

집에 오자마자 푸르딩딩한 싱싱한 변을 마구마구보는 녀석들을 바라보며 잠시 이쁘다는 생각을 했다가 두녀석이 한꺼번에 울어재끼고 용변보고 밥달라고 한다면(!@@$#%#$%%$^&^**&^%%~~)

※뱀다리
막내네 가게 부흥을 위해 배너 및 메뉴판 디자인 작업을 진행중이고 온라인 홍보 등 다양한 방안들을 구상 중이다.
일단은 온라인과 친숙하지 못한 막내에게 아이디를 만들어 주었는데 바로 drsasimi(닥터사시미), 즉 사시미박사를 만들어주었다. ㅎㅎ 급하게 만든거 치곤 괜찮은데?


○ 오늘의 MSN 대화명 ○
[♡빨간택시♡www.redtaxi.net]6/12 측정치 76.0kg(-0.1kg, ⓣ-9.1kg), 21.2%(-2.4%, ⓣ-7.6%), 6/25 최종 공개예정!-기름기가 쪽 빠졌어요~s(=0=)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