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7년 5월 7일 월요일-KKD감동의 신년회?

정말 오랜기간 기다려온 KKD모임이 있었다.
(참고로 KKD는 예전 열강을 진행했을 때 한팀이였던 노이사님, 에그팀장, 선미냥 등이 주요멤버로 경기도에 살고 있는 공통점으로 묶어서 만들어진 사조직(?)이다.)

이 멤버들의 또다른 공통점이 있는데 무자게 바빠서 같이 있어도 얼굴보기 힘들 정도인데 그에 걸맞게 KKD 2007 신년회도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 어렵게 이루어진 것이다.

약속장소는 신사동 꽃게골목!
노이사님과 빨간택시가 가장 먼저 도착하여 가볍게 맥주 한 병씩하고 기다렸는데 이번 약속에서도 변함없이(?) 잔업과 밀린업무 처리하느라 나머지 멤버들은 엄청난 지각을 해버렸다.
처음 약속시간이였던 7시 30분에서 한시간을 훌쩍지나 겨우 다모인 멤버들은 주린배를 잡고 프로간장게장집으로 달려갔다.
꽃게찜과 간장게장을 시킨 KKD들은 술잔을 기울이며 정말 맛나게 헤치우기 시작하였다.
역시 빨간택시의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었고 다들 놀라워했다! 음핫핫!
하지만 그 다이어트보다 더 주목받는 멤버들은 단연 선미냥 커플이였다.
사내커플인 그들은 아기자기 비밀연애 끝에 오는 11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
워낙 바쁜사람들이라서 데이트도 정상적인 데이트가 어렵다는 것을 호소하였으나... 어쩌겠소~ 그것이 우리 KKD의 운명인 것을... ㅎㅎ
12시가 훌쩍 넘은 시간이 되서야 아쉬움을 뒤로하고 귀가들을 하였다.

KKD 여러분들 올해엔 말이죠~ 제발 일 좀 살살하면 좋겠어요들~ ㅎㅎ



○ 오늘의 MSN 대화명 ○
[♡빨간택시♡www.redtaxi.net]4/30 측정치 78.1kg(-7kg), 23.9%(-4.9%), 5/14 5차 공개예정!-6개월간의 공개 금연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금연 179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