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9년 9월 25일 금요일-아사히 생맥주를 유난히 좋아하는 그와 맥주한잔

아사히 생맥주를 유난히 좋아하는 열혈유부 정우님이 있다.
그를 보면 항상 긍정적 에너지가 넘친다.


바로 이사람! ㅎㅎ

그런 그가 요 근래 무엇인가 엄청나게 바쁜 일을 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지주회사 산하 소속회사의 IPO작업을 했다고 한다.
헐... 진짜 고생 많이 했지만 거꾸로 좋은 경험 하셨구랴~
암튼 그 IPO 작업도 거의 마무리도 되어가고 마침 퇴근시간이 되었고 해서 메신저에 떠있던 나에게 사당에서 간단하게 맥주한잔하자고 청하였던 것이다.

8시 30분, 사당의 이자카야 쇼부...
시원한 아사히 생맥주를 시켜놓고 이야기를 시작하였다.
팀업무 이야기, 팀원 이야기, 넷북 이야기, 책 이야기, 가족 이야기, 여자사람(?) 이야기... ㅎㅎㅎ
암튼 이번 맥주타임의 주요 화두는 바로 팀원이야기였다.
얼마 전 그가 뽑은 직원이 있었는데 본인이 공을 많이 들여서 뽑았는 데 과연 기대 이상의 모습으로 적응을 잘하고 있다고 한다.
좋은 상사만나기보다 좋은 부하직원 두기가 어렵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하면서 이젠 책임감을 가지고 함께 뛰는 파트너로 신뢰를 하고 힘을 실어주는 좋은 상사가 되어야 겠다고 결심한다.
나 역시 역대 최고의 파트너였던 장여사(열혈강호 시절 팀원)와의 충돌과 이해과정을 거쳐 최고의 파트너쉽을 가졌던 경험을 이야기 하였고 이번 우리 팀원을 찾는 과정도 좋은 결실이 이루어지도록 열심히 뛰어보려고 한다.

간단하게 시작하자고 하였지만 오늘도 역시 4시간여를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각자의 집으로 향하는 버스를 탔다.
이렇게 좋은 사람들이 아직 나의 곁에서 힘이 되어주니 너무 좋다!


○ 오늘의 MSN 대화명 ○
▦▦[빨간택시 http://twitter.com/redtaxi1004 ] 저와 함께 일할 디자이너 찾아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