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알쓸신잡

WE Online OST '우리(We)' 오리지날 뮤직비디오 공개!



요 며칠 잠도 못자게 하면서 준비한 프로젝트 WE Online OST '우리(We)'가 지난 주에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빨간택시가 재직 중인 꾸러기소프트에서 제작하고 있는 MMORPG 'WE Online'이 곧 3차 CBT에 들어갑니다.
이번 3차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동양진영이 공개됨으로 우리 게임의 핵심인 동서양의 대립과 화합을 보여줄 수 있는 전체 그림이 서서히 완성되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게임제작과 더불어 게임 OST가 그동안 비밀리에 기획되어 진행되고 있었는데 OST 프로젝트의 전체적인 틀이 잡혔고 올해 OBT까지 지속적으로 OST 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우리 'WE Online'의 OST를 불러줄 가수들은 이름만 대도 깜짝놀랄만한 가수(현재도 눈부신 활동하고 있는 가수입니다.^^;)들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아마 대한민국 게임 OST 사상 가장 독특하고 화려한 프로젝트가 될 것이며 그 첫번째로 장동건, 김승우, 황정민, 지진희, 공형진, 이하나가 'Actors Choice'라는 이름으로 '우리(We)'를 불렀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연예계의 핫이슈인 장동건처럼 전작인 '열혈강호 온라인'이 그랬듯이 2010년 대한민국 게임계의 핫이슈로 부상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있는 게임이 되길 바랍니다. 

빨간택시가 회사동료들과 함께 만들어가고 있는 MMORPG 'WE Online'은 현재 치열한 경쟁 속에서 몇 안남은 RPG Online Game 프로젝트입니다. (이제 게임 업계도 빈익빈 부익부가 심해지는 관계로 1등 아니면 살아남기 어려운 환경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영화에서도 블록버스터 영화들만 다가 아니듯이 저희 회사의 프로젝트처럼 중간급 규모(라고 해도 현재까지 투입된 제작비가 왠만한 국내 블럭버스터 영화 제작비에 준합니다.)의 게임도 기본에만 충실히 잘 만들어지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뱀다리
이번 WE Online 프로젝트가 올해 무사히 런칭되야지 제가 올 가을 지인들을 초대해서 맛있는 국수를 대접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아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