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알쓸신잡

부모님께서 분양 1호로 등록하신 고창 웰파크시티


2012년 완공예정인 고창 웰파크시티의 조감도입니다.

어느새 빨간택시의 부모님 모두 환갑을 넘기셔 버렸습니다.
이제 활발한 사회활동보다는 인생을 편안한 마음으로 정리를 하면서 사셔야 하거늘 늦은 나이에 유일하게 결혼을 안한 큰 아들인 빨간택시가 계속 그분들 눈에는 밟혔던 것이였습니다.
빨간택시는 진짜 평생 여생을 같이 할만한 인연이 아니라면 떠밀려 가는 결혼을 거부(?) 하였던 것이였습니다.
그러다가 마침내 2010년 10월 16일, 부모님들의 마지막 소원(?)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바로 빨간택시와 부모님 모두 만족할 사람이 나타나 결혼을 하게되는 것이였습니다.

자, 이제 빨간택시의 부모님은 이제 본인들의 노후에 대한 생각에 집중을 할 수 있는 시기가 온 것입니다.
마침 모친의 지인(고향 동창생)이 은퇴촌(실버타운)에 대한 사업을 추진하는 관계자여서 전라북도 고창의 웰파크 시티라는 곳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됩니다.  

고창 웰파크 시티는 기존 은퇴촌과 달리 의료시설 뿐 아니라 레져 및 숙박 시설이 함께 있고 원하는 거주민들에게 일자리 제공과 은퇴촌 내 각종 사업에 투자가 가능한 매력적인 자립형 은퇴촌으로 선보이게 됩니다. (최근 공개된 새만금 방조제와 관광코스로도 연결이 되어
부모님은 빨간택시의 결혼즘에 현재 공사 중인 고창으로 내려가 공사 스텝으로 참여를 하시면서 자리를 잡으실 계획입니다.

현재 다양한 평수별로 분양 중인데 입주결심을 확실하게 내린 부모님께서 이곳 은퇴촌에 분양 1호 등록자가 되셨습니다.
부모님의 지인들에게도 권유를 하면서 입주 준비 중이신데 부동상 경기 침체로 인해 분양 완료가 아직 안되었는데 조금 더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현재 사업부지 및 재반 기반 시설 공사가 완료가 되었고 2011년 11월 완공을 목표로 사업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주변에 은퇴 후 전원 및 레저 생활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 계시면 한번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창 웰파크 시티의 홍보 동영상입니다.

상담 문의 : 분양 3팀 김영수 팀장
Tel : 02-2668-5300 / H.P: 010-3328-5720



[관련사이트 1] 서울시니어스타워 공식홈페이
[관련사이트 2] 고창 웰파크시티 공식홈페이지
[관련사이트 3] 고창 웰파크시티 분양팀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