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07년 2월 7일 수요일-지구 온난화가 내 겨울 휴가에 미친 영향에 대한 보고서

회사에서 이제 막 새로운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는 요즘...
더 바빠지기 전에 겨울 휴가를 다녀오라는 사장님의 제안으로 회사 동료들 몇명과 8일과 9일 이틀을 연차를 내었다.

다름아닌 보드를 타기위한 휴가계획을 세웠는데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 벌어졌다.
한푼이라도 아껴보고자 리조트의 패키지 상품인 숙박+리프트권을 일5만원에 해결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이틀짜리로 선 예약을 하였던 것이다!!!
그러나!!!
우찌하여 날이 풀리면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감지되더니 그저께 일기예보를 보니 8일 목요일 비가오고(-_-;) 금요일 비가 그친다더니 급기야 어제 예보는 9일마저 비가 온다고 바뀌어 버렸다.
아니 왜!!! 우리가 딱 예액한 날짜만 비가 내린다는 예보가 뜬 것이다.

비가오는 이유는 다름이 아닌 지구온난화에 따른 이상기후때문에 눈이 와야할 날씨에 비가 내리는 것이다!!!
OTL!!

각종 검색이나 지식 서비스를 활용 비가오는 날 스키장에 가는 내용들을 검색해보니 한마디로 이런 결론이 나왔다~

"슬러시(잘게 부순 얼음 알갱이) 위에서 스키타면 물에 빠진 생쥐된다!"
(=_=);
이런 된장~~

취소하자니 30% 수수료 떼이고 8,9일 이틀간의 연차는 이미 결제가 되었고 경기권의 스키장 선폐장 분위기가 아직 강원도까지 파장이 없다는 이유로 결국 강행하기로 하였다. (T^T)

자, 자 일단 오늘 저녁에 출발 할 예정이다~ 레쯔고!!!

※뱀다리
지구 온난화가 내 겨울 휴가에 이렇게 관여를 하게될지 몰랐다~우리모두 환경을 사랑하자!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