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정보나눔/일상

2021.02.19(금) 굿바이 프로젝트, 헬로 뉴 프로젝트! (feat. 자신감회복)

무사히 종료된 캐릭터 제작 프로젝트

지난 한달간 맡아서 진행했었던 캐릭터 제작 프로젝트가 무사히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 여러가지 남다른 의미가 있었던 프로젝트였는데 다름 아닌 자신감 회복이라는 큰 결과물을 가지게 된 프로젝트였습니다.

 

그리고 그 자신감 회복에는 그동안 믿고 응원해준 가족과 오랜만에 만났던 친구와 후배의 진심어린 도움과 조언이 컸습니다.

 

■ 오랜만에 만난 고마운 지인들의 진심어린 조언... 그리고 변화의 시작

지난 2월 3일, 부천에서 디자인회사를 운영 중인 대학동창인 경근이와 일철이를 만나고 왔습니다.

그들은 제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방식에 대해 조금 더 효율적인 방향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게 경험을 토대로한 실무적인 조언으로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2월 8일, 온라인 마케팅관련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대학 후배 릴라킹군을 만나 그 역시 그의 경험을 토대로한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이렇게 지인들을 통해 받은 조언을 토대로 제가 그동안 프로젝트들을 진행하면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수정하고 곧바로 실행에 옮기면서 반영하였습니다.

그러자 놀랍게도 주변에 조금씩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가 지난 월요일(2. 15)에 확정이 되었고 그 밖에 긍정적인 주변 정황들이 하나 둘 보이기 시작한 것이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고마운 지인들의 진심어린 조언들이 하나 둘 힘을 발휘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가장 큰 수확은 자신감 회복이였습니다.

 

■ 자신감 회복

그렇게 자신감을 회복하고 지난 달부터 진행해온 캐릭터 제작 프로젝트를 예상보다 더 알차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프로젝트 종료와 함께 또 새로운 프로젝트가 지난 월요일 확정되면서 이전과는 다른 마음으로 임하게 되었습니다.

 

그 자신감을 토대로한 앞으로의 결과물을 기대해보셔도 좋습니다!

 

#자신감회복 #캐릭터제작 #릴라킹 #온라인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