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끝에 스터디룸/GMP English Study

[08.08~10] How Do You Like Me Now?-Toby Keith

How Do You Like Me Now? / Toby Keith

CA : Keith Toby, Cannon Chuck | E : Wacissa River Music, Tokeco Tunes |

SE : Fujipacific Music Korea Inc


How Do You Like Me Now? 이제 내가 마음에 드나요?

-Toby Keith

 

I was always the crazy one; 

Broke into the stadium

And I wrote your number 

on the 50 yard line.

You were always the perfect one 

And the valedictorian 

So under your number, 

I wrote "Call for a good time."


난 언제나 제정신이 아니였어요.

경기장에 몰래 들어가서

경지장 중간에 당신의 전화번호를 적었죠.

당신은 항상 완벽했어요.

수석 졸업생이었죠.

난 당신 번호 밑에 이렇게 적었어요.

"즐거운 시간을 원한다면 전화주세요."


I only wanted to get your attention,

But you overlooked me somehow.

Besides you had too many 

boyfriends to mention

And I played my guitar too loud.


난 그저 당신의 관심을 끌고 싶었던 거예요.

하지만 당신은 그냥 날 못 본 척 무시했죠.

게다가 당신에겐 나열할 수 없을 정도로 

남자 친구가 많았어요.

그래서 난 내 기타를 아주 크게 연주했죠.

*Chorus 후렴

How do you like me now?

How do you like me now,

Now that I'm on my way?

Do you still think I'm crazy

Standing here today?

I couldn't make you love me,

But I always dreamed about 

living in your radio.

How do you like me now?


이제 내가 어떤가요?

이제 내가 마음에 드나요?

이렇게 성공한 내 모습이 어떤가요?

여기 이렇게 서 있는 내 모습이

아직도 제정신이 아닌 것처럼 보이나요?

당신이 날 사랑하게 만들지 못했지만

난 항상 당신이 내 노래를 라디오에서

듣게 되는 걸 꿈꿨어요.

이제 내가 마음에 드나요?


When I took off to Tennessee, 

I heard that you made fun of me.

Never imagined I'd make it this far.

Then you married into money, girl.

Ain't it a cruel and funny world?

He took your dreams and  

tore them apart.


내가 테네시로 떠났을 때

당신이 날 비웃었다는 얘길 들었어요.

내가 이렇게 성공할 줄 결코 몰랐겠죠.

당신은 돈을 보고 결혼을 했죠.

정말 잔인하고 우수운 세상 아닌가요?

그 남자는 당신의 꿈을 빼앗고

산산조작 내 버렸죠.


He never comes home 

And you're always alone

And your kids hear you crying 

down the hall.

Alarm clock starts ringing; 

Who could that be singing?

It's me, baby, 

with your wake up call!


그는 집에 들어오지 않고,

당신은 항상 혼자 지내죠.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이 구석에서 

흐느끼는 소리를 듣네요.

알람 시계가 울리기 시작하네요.

누가 노래를 부르는 걸까요?

그대여, 바로 나 예요.

당신의 알람 시계에서 나오는 노래는

바로 나예요.


*Chorus 후렴 (×2)



[출처 : 굿모닝팝스 2013 August]

+++++++++++++++++++++++++++++++++

이 노래는 로데오 선수, 미식축구 선수 등의 이력을 가진 미국 오클라호마 근교에서 성장한 컨트리 가수 '토비 키스(Toby Keith)'이 2000년에 발표한 곡으로 싱글차트 31위까지 오른 곡입니다.

가사 내용은 학창시절 짝사랑했던 여학생에게 무시 당했지만 결국 성공한 가수로 돌아왔던 반면 생활에 만족스럽지 못한 그녀와 대비되는 상황을 노래한 것입니다.


*Toby Keith의 공식 홈페이지 : http://tobykeith.com/